인도네시아 솔로에서 가장 맛있는 길거리 음식 명소 5곳

Wonderful Indonesia

출처: Freepik.com

 

솔로는 많은 아름다움을 제공하는 도시입니다. 두터운 문화와 관습은 솔로의 도시와 매우 동의어입니다. 이 도시는 통찰력을 더하고 과거에 대한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많은 역사적 명소로 유명합니다.

분명히 Solo는 많은 시도할 가치가 있는 요리 투어를 제공합니다. 제공되는 미식 투어도 매우 다양합니다. 솔로시에서 가장 많이 방문한 요리 장소 중 하나는 노점상입니다.

 

전설적인 음식 메뉴 특유의 노점상이 많이 있습니다. 도로변에 있지만 노점상은 여전히 ​​미식가들이 휴가를 보내는 동안 배를 부려먹을 수 있는 가장 좋아하는 곳입니다. 여기 당신이 방문 할 수있는 솔로의 유명한 길거리 음식 포장 마차가 있습니다.

1. Nasi Liwet Yu Sani

Nasi liwet은 Solo의 독창적인 요리 중 하나로서 매우 전설적입니다. 나시 리웻(Nasi liwet)은 코코넛 밀크로 지은 밥으로 호박과 야채와 함께 따뜻하게 제공됩니다. Areh 자체는 걸쭉한 코코넛 밀크입니다. 고소한 맛이 쫄깃쫄깃한 밥의 맛에 더해져 보는 이들의 입맛을 사로잡는다.

 

솔로의 도시에는 나시리웻을 먹을 수 있는 곳이 많이 흩어져 있지만 그 중 유명하고 전설이 된 곳은 나시리웻 Yu Sani입니다. 이 와룽에는 잘란 베테랑에 3개 지점이 있고 솔로 바루에 2개 지점이 있습니다.

 

이 노점은 앉을 수 있는 벤치 공간과 리세한 공간을 제공합니다. 이 가게의 기본 메뉴는 쌀밥, 호박, 칠리 야채, 아레 및 갈가리 찢긴 닭고기입니다. 그러나 방문객들은 닭 조각, 간 웅덩이, 계란 또는 우르탄 및 기타 닭 내장과 같은 추가 반찬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젖은 쌀의 한 메뉴는 일반적으로 Rp에 가격이 책정됩니다. 20,000만.

2. Gudeg Ceker Margoyudan Bu Kasno

Gudeg Ceker Margoyudan Bu Kasno는 수라카르타의 Margoyudan, Jalan Monginsidi에 위치해 있습니다. 정확히는 자바 기독교 교회와 SMA Negeri 1 Surakarta 앞에 있는 가게입니다. 매일 이 구덱 체커 노점은 오후 1시 30분부터 오전 7시까지 운영됩니다. 1970년부터 약 20㎡ 규모의 텐트 가판대 형태로 운영된 식당이다.

 

이 매우 유명한 구덱 레시피의 제작자이자 포장 마차의 주인은 Bu Kasno입니다. Gudeg Ceker Margoyu와 Bu Kasno의 주 메뉴는 Gudeg Ceker입니다. 일반적으로 gudeg Ceker 1인분에는 짭짤한 쌀과 부드러운 방목 닭고기, 국물, 칠리 크레첵, 바셈 계란, 그리고 짭짤한 발톱이 있습니다. Rp.의 가격으로 Bu Kasno’s Solo의 전형적인 gudeg 발톱의 섬세함을 즐기십시오. 18,000만.

3. Shi Jack

Shi Jack은 1987년부터 개업한 유제품 가게입니다. Shi Jack은 10대 시절 주인인 Joko Suratno의 별명입니다. Shi Jack을 즐기는 비결은 우유의 신선함에 있습니다. 사용된 우유는 매일 보욜리에서 직수입한 순수우유입니다.

 

순수한 우유 외에도 시럽, 생강 및 계란이 추가로 제공되는 여러 변형이 있습니다. 여기에는 고유한 이름을 가진 50가지 이상의 메뉴 유형이 있습니다.

이 가게의 메뉴 중 일부는 Sukamandi(Cold Sweet Chocolate Milk), Superboy(Boyolali Dairy Milk), Superman(Sweet Dairy Milk), Sumur(Pure Milk) 등이 있습니다.

 

유제품뿐만 아니라 사테, 튀긴 음식, 다양한 빵과 같은 다양한 스낵을 제공하는 전설적인 곳입니다. Shi Jack 낙농 센터는 Jl에 있습니다. 물랴디 대위는 바스텐부르크 요새 앞에 있으며 여러 곳에 10개의 지부가 있습니다.

4. Tengkleng Klewer Bu Edi

텡클렝은 카레와 비슷한 전형적인 솔로 푸드입니다. 차이점은 텡클렉은 코코넛 밀크를 사용하지 않고 염소 뼈가 들어 있다는 것입니다. 솔로에는 많은 텡클렝 노점이 있습니다. 항상 방문객들로 붐비는 전설적인 텡클렝 중 하나는 텡클렝 클레워 부 에디입니다. Tengklen은 1971년부터 솔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다른 텡클렝 가판대와 달리 Bu Edi의 텡클렝 클레어는 “핀쿠칸” 또는 바나나 잎과 함께 제공됩니다. Tengkleng Klewer Bu Edi는 하루에 100인분 이상의 텡클렝을 판매할 수 있습니다. 텡클렝 1인분 가격의 경우, Mrs. Edi의 가격은 Rp. 30,000 ~ Rp. 50,000입니다. Warung Tengkleng Klewer Bu Edi는 Pasar Klewer Solo, Jalan DR에 있습니다. 라지만, 수라카르타. 이 요리는 12:30부터 16:00 WIB까지 맛볼 수 있습니다.

5. Harjo Bestik Solo

맛있는 요리를 제공하는 Solo의 노점상 추천은 Jalan Dr. Rajiman, Jalan Captain Mulyadi 및 Jalan Veteran에 위치한 Harjo Bestik입니다. Warung Harjo Bestik은 인도네시아식 백미와 함께 즐기는 유럽식 소고기 스테이크를 판매하는 노점 중 하나입니다. Harjo Bestik의 베스트 셀러 메뉴는혀스테이크입니다. 혀의베스티크외에도베스티크우리탄치킨과브루투,베스티크텔론,비프스테이크,베스티크자드간장 등의다른메뉴를시도할수있습니다.

Wonderful Indonesia

이 길가 요리 시리즈는 Solo로 휴가를 보내는 동안 꼭 시도해야 합니다. 향토음식을 맛보는 것 외에도 다양한 흥미로운 솔로 관광명소를 방문해보세요. 솔로의 도시에서 휴가를 보내는 동안 어떤 관광 명소를 탐험할 수 있습니까? Wonderful Indonesia 페이지를 방문하여 답을 찾으십시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 Post